행보장 블랙박스

 

여러 블랙박스들이 시장에 나온 상황이 익숙해지다보면 한눈에 척 봐도 잘 팔리겠다 싶은 그런 블랙박스가 있다. 어느정도의 성능이 확보되면서 확고한 브랜드 인지도와 AS가 원활한 그런 블랙박스의 인기는 소비자들의 소문을 타고 파죽지세로 치솟기 마련이기 때문이다. 그러한 조거네 가장 크게 부합하면서 큰 인기를 얻은 블랙박스의 인기를 얻은 블랙박스가 팅크웨어의 아이나비 블랙박스 시리즈라고 생각한다. 특히 '아이나비 FXD900 View'하이엔드급 블랙박스 시장에서 신선한 새 바람을 불러오기에 충분했는데, 그 이유인 즉 소니 CMOS센서 기반한 전방 1080P HD 및 후방 720P의 해상도를 뽑내는 녹화성능과 미려한 디자인, 그리고 GPS를 통한 위험지역 안내까지 탑재하는 등 블랙박스가 가지고 있어야 할 기본적인 기능과 부가기능들이 예비 구매자로 하여금 충분히 어필되었기 때문이다. 여기에 아이나비라는 막강한 브랜드 파워가 겹쳐지면서 고급형 블랙박스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택이 되었다.  

 

 

 

2014년을 여는 아이나비 최상급 LCD 블랙박스

 

최근 들어와 블랙박스에 LCD가 달려있음으로 인한 장점이 블랙박스 사용자들로부터 자주 언급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블랙박스에 LCD가 있는 경우엔 썩 반기는 추세가 아니었지만 이제는 확실히 그 양상이 바뀌는 추세인 것이다. 이는 LCD가 있음으로 인해 영상을 확인하거나 각종 설정을 변경하는 등 더욱 다양하고 알찬 활용 및 편의성의 대폭 확보를 노릴 수 있다는 장점이 주효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트랜드를 민감하게 읽어낸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FXD900 마하 LCD를 추가한 새로운 블랙박스인 '아이나비 FXD900 View' 모델을 새롭게 출시했다. 2014년을 시작하는 아이나비 블랙박스 시리즈의 첫번째, 그리고 아이나비 LCD 블랙박스 중에서 가장 최상의 스펙과 기능으로 무장하고 있는 최상위의 블랙박스인 '아이나비 FXD900 View'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정말 탐나는 디자인

 

아마 아이나비 FXD900 View를 처음 본 사람이라면 일명 똑딱이라고 불려지는 소형 디지털 카메라로 각각할 지도 모르겠다. 그도 그럴것이 렌즈부분이나 가로로 길게 된 구조 자체가 영락없는 디지털 카메라이기 때문이다. 알루미늄이 정교하게 가공된 카메라 데코, 그리고 우측 부분의 가죽 텍스쳐, 유광으로 구성한 측면 부분 등은 아이나비 시리즈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잘 강조하고 있다.

 

 

 

최상 화질을 위한 진지한 연구

 

차량용 블랙박스에게 화질은 아주 중요한 구매요소 중 하나이다. 화질이 좋지 못한 블랙박스는 어딜 가도 환영을 받지 못하기 때문이다. 주야간을 가리지 않고 최대한 제대로 녹화하고 각종 상황과 요소를 극복할 수 있는 능력이 좋으 블랙박스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선택받을 수 있다. '아이나비 FXD900 View'는 노이즈를 최소화시키고 최대한 현실에 가까운 색감을 구현하고자 노력한 모습은 엿볼 수 있다.

 

 

 

기본에 기본이 더해질때

 

전원이 인가된 상황에서 차량용 블랙박스는 할 수 있는 한 최선의 기능을 다 짜내어 녹화를제대로 해야만 한다. 어떤 상황에서도 결코 특정 장면을 놓치는 일이 없이 정확하게 녹화할 수 있는 블랙박스가 좋은 블랙박스이며 무리한 전력을 소모하거나 불필요하게 메모리카드를 혹사시켜 수명을 단축시키면 아니되기에 다양한 상황에 더 최적화된 기능을 선보일 필요가 있다. '아이나비 FXD900 View'는 자동차를 운전하면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적절한 기능으로 충분히 대응하고 있다.

 

 

리뷰 자세히 보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도란도란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