즘 같이 봄기운이 살랑살랑 꼬리치고~풀내음이 코 끝을 간지럽힐때!

저는!! 만사 모든 일을 뒤로 한체!!(죄송합니다...부디 용서를...)

한강에서 잉여 놀이를 해보 았습니다.

물론 열심히 일하는것도 좋지만, 하루정도 년차를 사용해서 잉여의 여유도 즐기고~ 힐링도하고! 이것이 활력소가되어 업무에 더욱 더 집중할 수 있다고 하면, 1석 2조겠죠?!?!

 

 

오늘의 목적지는 한강!!!

출발전 주변의 교통상황 체크는 필수죠!! 최근 아이폰에서도 만날수 있는 아이나비 에어 포 카카오를 통해 교통 상황을 위성지도로 확인합니다!!

 

역시 평일 낮이라 그런지 여유로운 교통상황~ 이군요!

 

 

목적지는 만나기 좋은 지하철 역 주변으로 결정 했습니다. 아이나비 에어 포 카카오의 온에어 기능을 통해 목적지를 공유하고 친구들의 위치도 함께 확인 합니다.

 

세상 참 무섭게 좋아졌습니다 :)

 

 

뻥 뚫린 것이 보기만해도 그냥 여유가 뚝뚝 떨어지네요~

모든 직장인 들이 열심이 업무를 보며 오늘 퇴근은 언제 할 수 있지?를 고민하는 수요일 오후 2시!(신상보호를 위해 언제 수요일인지는 기밀로 하겠습니다)

 

여유를 느끼기 위해서는 남들 다 일하는 평일에 한강에서 자전거를 타야 한다는 일념 하나로 다같이 고고!

 

 

정말 평일 점심에 여의도는 잉여의 천국이더군요! 간간이 보이는 데이트 중인 대학생, 아줌마, 지나가는

회사원! 이외에 제가 제일 여유로왔다는~ㅋㅋㅋ 브이^^

 

 

희안하게 생긴 의자 부터, 시원한 한강~! 거기에 잉여의 완성 자전거!!

자전거를 타고 지구 끝까지 달리고 파요~~ㅎㅎ 봄기운에 한껏 들 뜬 기운으로 자전거 장착 완료!

 

 

로봇태권 브이가 살고 있는 국회의사당을 지나 한강 철교를 지나 벤치에서 잠시 쉬기도하고~

쭉 뻗은 도로를 맘껏 달리다가, 동네 할아버지들의 아지트~ 에서 운동기구 놀이도 하구요!

잉여 놀이는 2~3시간이 적당하다는걸 가슴부터 느끼면서 돌아왔습니다.

 

다들 바쁜 일상 속에서 작은 여유와 재미를 찾으시면서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도란도란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