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달 팅크웨어에서는 FUN & FUN 그룹사 한마음 축제가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사무실이 아닌 부천종합운동장에 모여 다양한 경기와 이벤트를 참여하였습니다. 사진과 동영상으로 한마음축제 하이라이트를 공개합니다.

>경기 전 간단히 몸을 풀고, 응원전을 연습합니다. 

 

>팅크웨어 vs 팅크웨어

 

두편으로 나뉘어진 팅크웨어 A/B팀! 가장 긴장감 넘치는 게임은 닭싸움 남자부 경기였습니다. 팅크웨어 A팀의 1명과 5명의 팅크웨어 B팀!! 당연히 팅크웨어 B팀의 승리로 끝날 줄 알았던 경기는 1 2의 상황까지 전개되었습니다- 어쩌면 역전 할지도 모른다는 기대감에 휩싸여..... (저도 A팀이라.. 지극히 주관적인 입장입니다)

팅크웨어 B팀의 몸을 날리는 살신성인(?)정신으로 경기는 B팀의 승리!! 월드컵 경기를 방불케하는 멋진 경기였습니다.

 

번외로 A팀과 B팀의 여자부 닭싸움 경기는 A팀의 압도적인 승리 끝이나면서 닭싸움은 무승부!!!

 

>피구왕 팅통키를 아시나요??  

팅크웨어 A팀은 예선전 팅크웨어 B팀을 이기고, 결승에서 유비벨록스를 만났습니다. 다들 언제 맞췄는지 모를 최강의 호흡을 자랑하며, 불꽃슟!!!!! 피구왕 팅통키였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경기 중간중간 체력을 보충해가면서~

 

>이외에도 한배를 탄 릴레이, 서바이벌 깃밥잡기, 장기자랑 등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가 가득했던 FUN & FUN 그룹사 체육대회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비록 팅크웨어가 우승하지는 못했지만, 내년에는 꼭 우승을 다짐해봅니다.

 

 

 

 

 

아이나비 홈페이지, 정확하고 확실한 아이나비 제품 정보아이나비 Mall, 본사 직영 온라인 프리미엄 스토어아이나비 핫 플레이스, 내비게이션,블랙박스,자동차 실시간 정보 교환 커뮤니티아이나비 페이스북, 친구만 맺어도 최신 이벤트 정보 공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도란도란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