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시골집으로 내려 가는 길은 TPEG 기능이 기본 장착된 R100이 교통정보 반영하여 경로를 탐색해줘서, 어느 정도 마음이 놓이는데요..

 

이거 제 고향이 워낙 시골이라…. 아직 TPEG을 사용하기 위한 DMB 전파가 수신이 되지 않는 곳입니다.

그래서 항상 시골에서 올라 올 때는 대전 근방쯤 가야, 차에 TPEG 안테나들이 회색에서 초록색으로....

항상 귀성길은 엄청 막히는 길로 가지 않을까… 조금 불안한 마음이 없지는 않았었죠.

 

하지만 올 추석은 조금 다를 것 같습니다.

지금 호주머니에 있는 스마트폰을 최대한 활용해서 올라 올려고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교통 상황을 체크하고 올라 오는 방법이냐고요???

 

동승한 와이프가 스마트폰으로 보면서 경부가 막혀요… 아니.. 대전이 막혀요..
TCON+
서비스을 아는 아이나비 고객님은 이건 아니죠~!


 

 



아이나비에서 지원하는 WiFi, Bluetooth와 테더링으로 내비게이션에 교통정보를 반영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으니까요.

혹시 스마트폰 가지고, 저와 같이 시골로 추석을 보내로 가시는 분들은 꼭 귀경하실 때 꼭 TCON+ 서비스를 사용하셔서, 최대한 막히지 않는 길로 오세요!!!

 

그리고 우리 아이나비 고객님들은 HighBeam(일명 쌍라이트)을 켜고 다니시지는 않으시죠(?)

요즈음 운전하다가 부쩍 Highbeam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운전 초보자분들은 차에 Highbeam이 켜져 있는지 모르고 운전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구요.

계기판에 아래와 같은 표시가 있으면, 상대방 운전자를 위하여 꼭 off 시켜 주세요.

 

Highbeam은 가로등이 없는곳에서 전방 시야 확보를 위하여 잠깐 잠깐 Highbeam을 켜서 확인용으로만 사용해주세요.(상대방 차가 최대한 오지 않는 상황에서요..)

 

그럼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구요.

추석 연휴기간 꿀랍이라는 태풍이 올라와 비가 많이 올지 모른다고 하니. 빗길 안전운행 하시구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도란도란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성진 2011.09.15 09: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런 기능이 있었군요. 근데 인터넷 와이파이핫스팟을 키면 내비게이션에서 저절로 무선인터넷을 인지하나요??

  2. 김홍영 2011.09.15 11: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김성진님. 즐거운 추석 보내셨는지요??

    우선 스마트폰에서 핫스팟(테더링)기능을 ON하시구요.
    내비게이션 단말기에서도 설정을 해주어야 합니다.
    Tcon+를 클릭하면 WiFi/ Bluetooth 선택 창이 나옵니다.
    그기서 테더링 하려고 하는 통신 기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제가 글주변이 없어.. 설명이 조금 양해 부탁 드리구요.
    그래서 아이나비 친절하게 준비한 사진과 동영상 설명을...

    자세한 설명은 하기 URL로 들어 가시면 자세한 동영상 설명이 있습니다.
    백문이불여일견... 이라는 옛말이 있듯이.. ^^ 동영상으로 보시면 이해가 쏙쏙....

    http://www.inavi.com/_Menu/Product/Tcon_plus/TconPlus_Tethering.asp



티스토리 툴바